우영우 최수연♥” 권민우, 8년째 동거 중이라는 고백에 모두가 놀랐다

드라마가 뜨고 나서 동거하는 형의 반응에 대해서도 “가족은 낯간지러워서 잘 표현 안 하지 않나. 제가 많이 밥도 사줬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그래도 고기는 부모님 먼저 사드릴 것. 정신 차렸다”며 센스 있게 답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중학교 3학년에 뉴질랜드 유학길에 오른 주종혁은 오클랜드 기술대학을 재학 중 한국으로 돌아와 바텐더로 일하던 중 당시 손님이었던 영상 관계자가 홍보 영상을 찍지 않겠냐고 제안하면서 연기의 길로 들어섰습니다.

추격신과 CG 신 등을 찍고 연기에 눈을 뜬 그는 독립영화에 출연해 본격적인 연기자가 됐으며 2019년 카카오엔터테인먼트 계열 매니지먼트사 통합 오디션인 ‘카카오M 액터스’에서 7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최고점을 받으며 2020년 BH엔터테인먼트와 계약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내년 영화 개봉을 예정 중이라는 주종혁은 “’만분의 일초’라는 검도 영화입니다. 몇 개월간 검도를 배워 열심히 찍었다”고 홍보했습니다. ‘만분의 일초’는 검도 국가대표 선발전을 소재로 하는 액션 영화로 국가대표 최종 엔트리 서바이벌에 뽑히게 된 재우가 어렸을 때 자신의 형을 죽인 태수와 합숙 생활을 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만분의 일초”는 한국영화아카데미 제15기 장편제작 연구 과정 작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배우 이주연이 주종혁과 합을 맞춰 영화를 촬영했습니다. “스카이캐슬”에 출연한 배우 이주연은 극중 영상 분석관 우수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